서비스이용 약관

  1.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법인보험씨에스(이하 “회사”) 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email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구매계약

제6조(구매신청)
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인터넷 상에서 구매 신청하는 방법
1. 성명,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 등 보험계약에 필요한 정보입력
2. 보험계약에 필요한 특약 및 담보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② E-mail, 또는 기타 구매 신청하는 방법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보험계약에 필요한 정보입력
2. 보험계약에 필요한 특약 및 담보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제7조(계약의 성립)
①”회사”는 제6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에 대한 계약은 상법, 보함업법 및 금융감독권 감독 규정에 준용합니다.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회사”의 승낙이 수신확인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 대금결제

제8조(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계좌이체
②신용카드결제
③ 기타 “회사”에서 지정한 방법.

  1. 취소, 환불

제9조(취소, 환불) 

이용자는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험약관에 따라 업무처리가 이뤄지며 기타 사항은 상법, 보험업법 및 금융감독원 감독규정에 의거하여 시행합니다.

  1. 회사”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0조(개인정보보호)
①”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
3. 주소
4. 전화번호
5. E-mail 주소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보험계약 체결, 유지, 보험급지급, 손해사정 등 계약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당해 개인정보가 제 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 3자에게도 개인정보정정 처리결과를 통지합니다.
⑤ “회사”는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의 외부 위탁처리 시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11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적절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2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중도덕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회사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회사에 게시되거나 회사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회사”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회사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1. 기타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②”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하여 설치된 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5조(약관 외 준칙)
당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상법, 보험업법, 금융감독원 감독규정과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준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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